일간지에 발표했던 강희문씨 논문 소개

아래는 2006년 초 즈음에 일간지에 발표 되었던 “2006년 노벨상을 예약합니다”의 내용인데 나름대로 검토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여 계속 발표했던 논문 내용을 수집하였다.

 


 

노벨상 도전 연구 논문

A. 지구의 자기장 생성 원리 (과정) 및 소멸 과정을 증명합니다.

지구 자기장 생성 원리를 찾고자 수 많은 과학자들이 연구를 하였지만 정확한 원인을 모르고 있고 인류가 풀어야 할 숙제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자기장의 생성 뿐 아니라 소멸의 원인 및 역전되는 과정까지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규명한다면 노벨상 예약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B. 빙하기 간빙기 발생 원인을 규명합니다.

빙하기 간빙기의 원인을 밀란코비치 가설로써 설명은 하지만 정확한 규명은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간빙기가 언제 어떠한 원인에 의해서 끝나고 다시 빙하기가 시작되는지 그 과정을 규명 합니다.

 

C. 달, 화성의 단계적인 생성 과정을 증명합니다.

NASA 및 전 세계의 과학자들은 탐사선이 보내온 각종 자료를 분석하여 달과 화성의 생성 원인을 찾고자 연구를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생성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달과 화성의 분화구, 표면 잔류 자기장, 물의 생성 및 소멸 과정을 상세히 증멸할 것 입니다.

 

D. 판 구조론 및 대륙이동, 지진, 태풍 원인을 상세이 증명할 것 입니다.

대륙을 이동하는 원천적 힘의 발생은 맨틀 대류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혀 아닙니다. 지구를 통제하는 거대한 다른 힘에 의해서 대륙(지각)이 통제되고 있음을 생생하게 보여줄 것 입니다.

 

E. 영장류의 탄생과 진화론의 근본 원인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를 거치면서 수 많은 종의 동식물들이 멸종하고 새로이 탄생하고 진화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현재까지 왔습니다. 그러한 변화를 일으킨 원인이 무엇인지를 여러분들에게 생생하게 보여드릴 것 입니다.

 

 

연구자—————

삼성화학코팅 대표 姜 熙文 (강희문)

상촌초등학교 교사 李 桂勳 (이계훈)

scck@unitel.co.kr

 

후원—————–

기흥, 화성, 탕정 관계자 여러분

확실한 증거 자료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세계의 과학자들에게

A. 일본 툐쿄대 오지마 노미류 교수에게

귀하는 달의 흙을 분석한 결과 흙 속의 질소 동위원소가 지구로부터 왔다는 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교수의 논문 중 질소 동위원소는 달의 여러 지역의 흙을 더 이상 조사하지 않아도 지구의 것이 정확합니다. 단지 전달과정이 틀렸습니다. 질소 동위원소가 지구로부터 달로 전달되는 아주 상세한 과정을 설명할테니 1월 연구 결과 발표를 기대하십시오.

 

B. 롭코우 지질학자에게

귀하는 암석(스틴스산 용암) 잔류 자기장을 측정한 결과 지구 자기장 축의 이동이 한꺼번에 북남 60도 까지 이동한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학자 자신도 왜 이렇게 자기장축이 한꺼번에 60도 까지 급속하게 이동이 가능할까 반신반의할 정도였지만 사실이 그렇고 교수의 연구 결과는 정확히 맞습니다.

교수께서는 그 원인이 무엇인지 규명하는 것이 살아 생전 소원이라고 했지요, 그 소원을 풀어 드리겠습니다. 또한 지구 자기장 축의 급속한 이동에 따른 역전과 자기장이 80-90% 소멸된 지구의 모습을 살아 생전에 직접 볼 수 있는 확률이 70-80% 됩니다.

 

C. 게리글리츠 마이어 물리학자에게

지구 자기장 축 역전에 관한 연구를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보여주었지만 왜 자기장 축이 역전하는지, 더욱 더 이상한 것은 역전과정에서 왜 자기장 세기가 80-90% 가량 감소했다가 복원되느냐 하는 의문이었습니다. 자기장 축의 이동원인 및 소멸되었다 복원되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 NASA(미 항공우주국) 마리오 아쿠나 연구원에게

화성 암석의 잔류 자기장은 지구의 자기장보다 매우 약하게 측정되나, 곳에 따라서는 지구 암석 잔류 자기장보다 20-30배 이상의 강력한 자기장이 발견되는 것에 대해서 그 원인이 무엇인지 답답해 했지요. 제가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드리지요. 화성의 생성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알고 있는 만큼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추가로 지구,달,수성,금성의 자기장이 생성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E. 천문학,지구과학,지질학,기후학,해양학,생물학을 연구하는 학자들에게

본인은 학자는 아닙니다. 성실하게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단지 연구가 좋아서 20년동안 시간 나는대로 즐거운 마음으로 오로지 지구 자기장 연구를 하던 중 지구 및 태양계 우주에 작용하는 하나의 법칙을 발견하였기에 많은 분야에 걸쳐 수 많은 과학자들이 해결하고자 했으나 풀지 못하고 미해결로 남아 있는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연구결과 발표를 기대해 주십시오. 미해결 문제를 풀지 못한 원인이 처음부터 잘못 끼워진 단추 때문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과학은 증거에 의한 입증입니다.

본인이 발표 예정인 우측의 논문에 관해서는 세계의 어떠한 학자의 어떠한 질문에도 대답할 수 있는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입증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만큼 1월중 본 논문을 발표하고 모든 사람이 이해 할 수 있도록 증명을 할 것 입니다.

 

■발표될 논문 내용 (1월중 발표 계획)

A. 은하계의 원반구조 형성 이론

B. 소행성대 형성 과정 규명

C. 달의 생성 과정

-달의 잔류 자기장 형성 과정
-달의 바다 (토끼화상) 생성과 동주기 운동의 형성 과정
-달의 물 생성과 소멸 과정
-달의 골다공증 형성 과정
-달의 내부구조

D.화성의 생성 과정

-화성의 잔류자기장 형성 과정
-화성이 붉은색을 띠는 이유
-화성의 물 생성과 소멸 과정
-화성의 골다공증 형성 과정
-화성의 내부 구조
-화성의 자전력 형성 과정
-화성의 분화구(크리에이터) 형성 과정

E. 수성의 생성 과정

-수성의 잔류자기장 형성 과정
-수성의 링글리지(주름산맥)형성 과정
-수성의 높은 밀도 생성 원인

F. 금성의 짙은 대기 형성 과정

G. 지구의 형성 과정

-원시지구와 현재 지구의 차이점
-판구조론의 형성 과정
-물의 생성 과정
-지구 자기장의 생성 과정
-지구 자기장의 이동 원인(서방 이동과 남북 이동)
-지구 자기장의 감소와 회복 과정 및 원인
-빙하기의 시작 원인
-간빙기의 시작 원인과 말기에 나타나는 현상들
-영장류의 탄생과 진화론의 직접적 원인
-대륙 이동설의 수정 및 근본 원인
-지진의 근본 원인
-태풍의 근본 원인
-오존층 파괴의 근본 원인은 프레온 가스가 아니다.
-지구 온난화의 근본 원인은 온실가스가 아니다.
-지구의 간빙기, 빙하기 순환 싸이클 법칙

 

■연구 발표의 배경

A. 위에서 언급한 내용들은 과학의 눈부신 발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밝혀진 사실이 없습니다. 모른다는것은 자연재해에 속수무책으로 인류가 당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류는 경제발전보다 대 자연 재해의 역습에 대비하지 않으면 비참한 현실만이 우리를 기다릴 뿐입니다.

 

B. 북극의 빙하가 2060년이면 모두 녹을 수 있다는 보고서가 이미 공식화 되었다. 과학자 여러분, 북극 빙하가 다 녹았다 다시 빙하가 쌓일때 그냥 쌓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간빙기 말기에서 빙하기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지구 스스로 만들어 낸 엄청난 전환점 파괴에너지에 의해서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즉 과거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가 구분 되었던 것처럼 현생대를 마감할 수 있는 사건이 벌어진 후
빙하가 극지방에 다시 쌓인다는 것입니다.

과학자 여러분, 1월에 발표될 위의 논문에 제발 귀를 귀울여 주십시오, 본인은 이일로 어떠한 이득을 얻고자 하는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단지 과학자 여러분의 목소리가 나와 여러분 자녀의 아주 가까운 미래에 닥쳐올 고통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미 지구에 누적된 파괴 에너지는 최대치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앞으로 최대 55년, 최소 10년입니다. 앞으로 55년 이내에 닥쳐올 빙하기가 대빙하기이냐 소빙하기이냐에 따라서 전 인류가 겪어야 하는 고통의 세기가 다를 뿐입니다.

 


<강희문 논문>

☞  일간지에 발표했던 강희문씨 논문 소개

☞  [강희문 논문] 수성, 화성, 달의 탄생

☞  [강희문 논문] 지구 내부구조

☞  [강희문 논문] 지구자기장

☞  [강희문 논문] 빙하기 원인과 지구자기장의 소멸 원리

 

일간지에 발표했던 강희문씨 논문 소개
Tagged o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